영화 ‘플래닛’은 2022년에 제작된 SF, 어드벤처 장르의 작품으로, 영화 속 우주정거장 미르에서는 24시간 후에 지나갈 소행성의 운석 충돌 가능성을 경고하지만 무시되는 상황을 그립니다.
한편, 지구에서는 이런 사실을 모르고, 화려한 유성우의 우주쇼를 기대하며 지구를 비켜갈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 순간, 소행성 뒤 편에 있는 사각 지대에서 운석 파편들이 등장하며 우주정거장을 파괴하고, 지구로 향하게 됩니다.
이 파편들은 핵폭탄보다 10배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어 건물과 도로가 붕괴되며 대재앙이 펼쳐지게 됩니다.
영화 ‘플래닛’은 2023년 7월 5일에 개봉되었으며, 러시아에서 제작된 작품입니다.
감독은 드미트리 키셀레프이며, 주연은 베로니카 우스티모바, 아나톨리 벨리, 예브게니 예고로프가 맡았습니다.
또한 다리야 모로스, 막심 라가슈킨 등이 출연하고, 율리야 이바노바, 나탈리야 클리바노바, 나렉 마르티로시언, 안드레이 코로보프 등의 스탭들이 참여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국내 12세 이상 관람가로 등급이 지정되었으며, 평균 평점은 8.0으로 매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플래닛’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영화 속 격렬한 액션과 스릴 넘치는 장면들이 시원하게 펼쳐집니다.
영화 ‘플래닛’은 우주와 지구의 생존을 건 대결을 다루고 있으며, 전세계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해외 영화인 ‘플래닛’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멋진 비주얼 효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드시 영화관에서 만나보세요!
줄거리
‘우주정거장 미르’에서는
24시간 뒤 지나갈 소행성을 추적 중
운석 충돌 가능성을 말하지만
무시되고 만다.
한편. 지구에서는 이러한 영문도 모른 채
지구를 비켜갈 화려한 유성우의
우주쇼를 볼 기대에 들떠 있다.
그 시간, 소행성 뒤 편 사각 지대의 운석 파편들이
핵폭탄 보다 10배 강력한 파워로
우주정거장을 파괴한 후
지구를 향해 나아가고….
소행성에 강타당한 지구는
모든 건물과 도로가 붕괴되며
대재앙이 펼쳐지는데…
캐스팅
-
드미트리 키셀레프 / 감독
베로니카 우스티모바 / 주연
아나톨리 벨리 / 주연
예브게니 예고로프 / 주연
다리야 모로스 / 출연
막심 라가슈킨 / 출연
율리야 이바노바 / 스탭
나탈리야 클리바노바 / 스탭
나렉 마르티로시얀 / 스탭
안드레이 코로보프 / 스탭
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려요금일의 영화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